2016년 7월 28일 목요일

발기가 안 되는 것은 콘돔 때문이 아니다

발기가 안 되는 것은 콘돔 때문이 아니다


발기가 안 되는 것은 콘돔 때문이 아니다

479 명 중 62% 정도가 삽입 전, 삽입 후, 혹은 두 경우 모두에서 콘돔 관련 발기 문제를 겪었다. 결과를 분석한 연구자들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콘돔 관련 발기 문제가 있다고 한 젊은 남성들은 콘돔이 없을 때도 발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았다. 일반적으로 콘돔을 쓰고 발기를 유지하는데 문제가 있는 남성들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발기부전을 겪는 것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콘돔 사용에 영향 받지 않는 남성들보다 유의미하게 높았다.
기사 본문中
여러분 콘돔에는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합니다.
혹시 발기가 잘안되신다면, 전희과정에서 러브로션(마사지젤)을 사용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일반적으로 러브로션을 관계시 좀 더 부드러운 피스톤 운동을 위해 바른다고 생각들 하시는데, 전희과정에서 서로의 스킨쉽을 더 진하고 농밀하게 해주기도 한답니다.
갠적으로는 아스트로글라이드 워밍 제품과 페페 딸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오프라윈프리 매거진에서 극찬해서 더 유명한 제품이라 왠지 더 믿음이 가고, 안전한 느낌?ㅎㅎㅎ
그리고 포인트는 제가 써본 마사지로션중 여성의 water와 제일 유사한 느낌의 젤이에요.
페페 딸기는 특유의 달달한 향 때문인지 여친이 더 좋아라하네요.
그럼 오늘밤은 수용성러브젤 페페 로션과 아스트로글라이드로 파뤼 투나잇!!!!
구매하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