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4일 목요일

위토이즈와 함께하는 서든어택2!!

서든어택2 여캐


서든애택2라는 게임이 요즘 논란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핫한것과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게이머들에게 논란이 되는 이유는 비싼 개발비를 들인거에 비해 게임성이 떨어지고, 현재 인기몰이중인 오버워치에 비해서도 완성도가 너무 떨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거기에 최근에는 여자 캐릭터만을 내세워서 선정성으로 홍보를 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나오고 있는데요.
게임상에서 여캐의 모습이 어떻길래 그런걸까요?

헉! 저렇게 이쁜 처자가 저렇게 고운 자태로  쓰러져있다니…;;;
정말로 스바라시한 게임이 아닐 수 없네요.
실제로 서든어택2 게임상에서는 여캐들이 죽으면서 야롯한 포즈로 죽어, 게이머들이 여캐가 죽으면 그 모습을 보기위해 몰려들기도 한다네요.

대체~ 어딜맞고 쓰러진걸까요.
하필 이런 포즈라니…..저라도 구경을 할 것 같네요;;;;;
한 게이머분이 이렇게 논란의 짤을 편집해서 올려주셨는데, 영상으로 보니 더 거시기하네요.
(근데 이런 거시기한 서든어택2의 등급은 15세이용가라고 하네요.)
남성게이머 여러분~
남성동지들~
컴퓨터 게임상의 3D 미녀 보시고 허한 마음……..
총질 살짝만 멈추시고
누나가슴/남성용품
이거 한 번 써보세요.
현실에 서든어택2의 김지윤이 있다면 이런 가슴아닐까요?
풍만한 F컵 가슴 만지시면서 허한 마음 달래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손엔 마우스….한손엔…누나가슴;;
뭐 촉감이 무쟈게 좋은 남성용품이니깐 그냥 마우스 받침대로 쓰셔도 됩니다만….가족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께 안전까지 보장해드릴순 없습니다ㅋㅋㅋ
누나가슴에 파이즈리는…음………엄…..직접 실험해보세요ㅋㅋㅋ
남성자위기구, 여성자위기구, 남성용품, 여성용품, 콘돔, 젤 국내최저가판매, 성인용품쇼핑몰 위토이즈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