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4일 목요일

텐가플립홀 사용 후기

텐가플립홀사용후기

저의 두번째 기구네요.
사실 첫번째 기구가 세븐틴인데 제가 실수로 책상위에 올려놓고 나갔다가 가족들한테 걸려서 좀 민망한 상황이 생겨서 한동안 기구를 멀리 했었는데, 결국엔 이렇게 다시 기구를 구매하게 됐네요. 우선 텐가플립홀은 그냥 책상위에 올려놔도 전혀 의심살만한 비주얼이 아니라는 이유가 가장 큰 구매 이유였습니다. 제 첫 기구인 세븐틴과 비교하자면 느낌은 좀 많이 다른데 진공을 만들어 주는 버튼과 세척의 편리함이 이루말할 수 없네요. 그리고 같이 딸려오는 젤도 개굿입니다. 여러분~ 역시 손보단 기구입니다.


성인용품 쇼핑몰 위토이즈에 올라온 텐가플립홀 정품의 사용후기 중 일부입니다. 고객님께서 이번에 다른 자위기구를 사용해보셨던터라 비교도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제품 외형에 대한 이점도 잘 써주셨네요.
텐가플립홀블랙에디션
여러분들도 텐가플립홀 블랙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외형에서 풍기는 고급진 필이 절대 오나홀의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사무실 책상에 그냥 올려두어도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 고급진 느낌!! 게다가 성능은 오나홀 못지 않은.....(어쩌면 더 좋을수도!?ㅋㅋ)

구입은 텐가플립홀 정품 전문 쇼핑몰 위토이즈에서

구입은 텐가플립홀 최저가 쇼핑몰 위토이즈에서


콘돔, 러브젤, 마사지젤, 흥분젤, 부부용품, 섹시속옷, 란제리, 성인기구, 성인용품, 자위용품, 자위기구, 남성용품, 여성용품, 성인장난감 – 위토이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