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4일 일요일

러브마사지젤 – 페피딸기 사용 후기

러브마사지젤 – 페피딸기 사용 후기


페피딸기러브로션_후기
저보단 여친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실 전 단 음식은 별로 안좋아해서 딸기향을 살까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여친이 이왕살거 자기가 고르겠다고 해서…딸기로 구매했어여. 삽입시엔 뭐 당연히 부드러우니 뭐 딱히 더 적을 말이 없는데….서로 몸에 바르고 스킨쉽 할 때 향이 여친이 좋아하는 향이다 보니 좀 더 적극적이라고 해야하나…더 적나라한 표현은 제 여친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자제하겠지만 여튼 평소보다 더 적극적인 애무를 해주는 것 같아요. 여친히 좋아하니 특유의 달달한 딸기향이 저도 좋게 느껴지네요ㅎㅎㅎㅎ
성인용품전문쇼핑몰 위토이즈에 러브로션 페피딸기를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사랑을 나눌 때 러브로션만큼 중요한게 또 있을까 싶습니다.
(아! 물론 다른것들도 있겠지만ㅋㅋㅋ)
페피딸기_마사지젤
이 러브로션 페피딸기로 말할 것 같으면, 제품 사진에도 나와있고,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달달한~ 딸기향이 가미된 마사지젤입니다.
페피딸기마사지로션
수용성 마사지젤이기 때문에 사용 후 물로 깨끗이 씻어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서로 씻겨주면서 2차 한 번 더 ㄱㄱ)
남성분들 입장에서는 달달한 딸기향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위의 후기에서 볼 수 있듯이 여친님께서 무쟈게 좋아하므로 이정도는 뭐^^;
아뉘~ 지금! 응!?
여친니이 이렇게 좋아한다는데~
뭣이 중헌디!
그니깐 바로 구매해서 써보세요~ㅋㅋ
러브로션 구매는 페피딸기 전문쇼핑몰 위토이즈에서~
콘돔, 러브젤, 마사지젤, 흥분젤, 핫젤, 러브로션, 부부용품, 섹시속옷, 란제리, 성인기구, 성인용품, 자위용품, 자위기구, 남성용품, 여성용품, 성인장난감, 칙칙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