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1일 목요일

사정지연러브젤 - 엑스타시롱타임젤 후기

와~ 이거~ 대박
샤워할때 슥슥 발라주고 평소처럼 콘돔끼고 했는데ㅋㅋㅋㅋ 하면서도 웃음이 나더라구요ㅋㅋㅋ 와! 내가 이렇게 길게 할 수 있다니ㅋㅋㅋㅋㅋㅋ 싼맛에 혹시나 해서 사봤는데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 아씨~ 또 하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엑스타시롱타임젤을 구매하신 고객님의 엑스타시롱타임젤 사용후기 입니다.

사용후기에 ㅋㅋㅋ가 계속 이어지는 걸 보니 진짜 좋으셨나봅니다.


사정지연러브젤인 엑스타시롱타임젤은 관계전 샤워시에 귀두부위를 중심으로 발라서 문질문질해주신 후 물로 살짝 씻어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마 평소보다 10~15분정도는 더 길어지실거에요ㅋㅋㅋㅋ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어니 울트라초특급테크닉과 상승된 자신감이 함께 한다면 30분도 거뜬할지도?)

사견으로는 여기에 초박형 콘돔을 하나 딱 셋팅해주시면 정말 끝내줍니다.

파트너분들중에서 콘돔 없는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관계전에 사정지연러브젤 엑스타시롱타임젤 한 번 스윽 해주시고, 

센스 있게 초박형 콘돔으로 매너남 등극해주시고!

완벽한 시나리오 아닌가요?

토끼남에서 강한남으로 변신시켜줄 사정지연러브젤 엑스타시롱타임젤은 위토이즈에서~


콘돔, 러브젤, 마사지젤, 흥분젤, 핫젤, 러브로션, 부부용품, 섹시속옷, 란제리, 성인기구, 성인용품, 자위용품, 자위기구, 남성용품, 여성용품, 성인장난감, 칙칙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