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성기확대에 관한 이야기

두번째 글입니다.
이런 글들을 언제까지 적어내려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주관적인 견해를 가능한 객관적으로(?) ^^ 써보고 싶습니다.


성기의 크기? 이건 아마도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남성위주의 고민아닌 고민들을 자주 선택하게 됩니다.
남자들은 섹스에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잠자리에서 만족감을 느끼는 남성들의 특성은 그렇지 못한 사람보다 더 건강하고 더 활발하고 모든일에 있어 자신감이 넘칩니다.
인간은 태어나기를 불완전한 상태로 태어납니다. 그러다보니 마음을 온전히 다스려야만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지요.
마음을 온전히 다스리려면 역시 건강한 신체가 필요합니다. 이렇듯 삶은 몸과 마음의 일치를 위한 노력의 과정이 인듯 싶습니다.


아...^^;; 얘기가 잠시 샛길로 빠진듯하네요.


일반적으로 의사선생님들은 남성의 성기가 발기시 7cm이상만 된다면 성생활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현실은 어떨까요?
이글을 읽는 여러분께 여쭙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마도 많은 남성분들은 전혀...공감하지 않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저역시 이왕이면 커다란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길이는 12cm 둘레는 12cm정도면 행복한 성생활을 유지하는데 충분하리라 생각되어지며
굳이 따지자면 음경보다는 귀두의 크기가 중요하고 발기의 강직도, 적당한 행위의 시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파트너와의 교감이 필요합니다.


섹스는 단순한 배설의 행위가 아닙니다.
육체적 행위에 있어 가장 신성하고 신비롭고 행복한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보십시요. 우리의 삶에 있어서 섹스란 무엇일까요?
서로 만족하지 못하는 섹스로 인해 파트너를 의심하고 괴롭히고 심지어 목숨을 앗아가는 일들이 우리 주변에서 지금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행히 모두에게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모두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이 갖추어졌길 응원합니다.
만약 그렇지않다면 너무 속상해하지마시고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성기의 길이를 늘일 수는 없습니다. 현재의학으로는 발기전 평상시의 길이는 조금 늘일 수 있으나 발기시의 길이는 절대로 늘일 수 없습니다. 아직까지는 말이죠...
만약 발기시 길이를 늘일 수 있다면 노벨상을 받게 되지 않을까요??


자신의 성기의 크기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
1.비뇨기과를 통한 의학적 수술이 있습니다.
비용은 수술의 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수술전 예약을 하고 상담 후 당일 바로 수술이 가능하며 최소4주간의 금욕과 금주를 요합니다.


2.성인용품을 통한 물리적 방법
자신의 성기상태를 확인 후 알맞은 제품들을 비밀리에 상담을 통하여 추천받아 구매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많은 제품들이 성기 크기로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개발되고 쓰이고 있습니다.


문제없는 삶. 문제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당장이라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솔직히 대화하고 인정해준다면 어떤 문제도 해결가능하리라 믿고 있습니다.
오늘도 도전하는 삶을 위해 힘내세요^^


자신의 성기 크기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 안내
>>>>>>>>>>>>>>>>> http://goo.gl/j8y4F7
 

댓글 없음:

댓글 쓰기